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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다빈 마케터
2025-11-25

조회수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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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db문의량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신규 브랜드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
집행내용

1. 소비자 검색 의도별 키워드 분리

2. 검색 의도에 따른 연관도 및 중요도 산정

3. 연관도와 중요도에 따라 입찰가 순위 및 한도 설정

4. 키워드별 맞춤 T&D 확장소재 및 랜딩페이지 설정

등을 통해 효율적인 키워드/광고비 관리 필요

[기대효과]
- 광고비 누수가 발생하는 키워드를 잡고, 이를 고효율 키워드에 투자함으로써
광고 비용 대비 효율 극대화 (브랜딩, 전환율 증대, DB단가 개선)

- 그룹별 키워드 분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키워드별 효율 파악

- 고효율 키워드를 발굴했다면, 해당 키워드의 입찰가 및 평균 노출 순위 파악하여 최적화 및 세부 키워드 추가 확장을 통해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 진행

- 저효율 키워드는 입찰가를 하향하거나 OFF하여 광고비 절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육각형 1등 마케터 광고 퍼포먼스 1본부 1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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