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출 예시
지금까지는 브랜드 운영 측면에서 이런 광고를 어떻게 브랜드 광고로 녹여낼 수 있느냐, 의문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 기존의 뻔한 광고 매체가 아닌, 신규 구좌에서 브랜드노출을 극대화 하며 확실한 바이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매체를 찾으시는 분들은 집중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유저들과의 소통, 공감대 형성, 강력한 브랜딩을 필요로 하는 연예 기획사 / 팬덤 / 기업 또는 스타트업 / 인플루언서 카테고리에 속하신다면 더더욱이요!
그럼 신규 매체 활용 방안 몇 가지 공유 드려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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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예 기획사 & 아티스트 팬덤
*활용 방안 : 아티스트의 직접 메시지, 컴백 / 데뷔 D-Day 강조, 1위 & 생일 등 축하 및 응원 메시지
*기대 효과 : 한정된 오프라인 공간이 아닌 전국 동시 노출로 강력한 노출 수 확보 / 타겟 유저(팬덤, 대중 등)의 인지도 향상
2. 기업 & 스타트업
*활용 방안 : 회사의 신규 사업 스토리텔링 / ESG 및 사회공헌 캠페인 /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브랜딩
*기대 효과 : 브랜드 인지도 급 상승, 스토리텔링 형태의 연속적 캠페인 운영 가능 -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구매력 납득 가능, 고객 신뢰도 구축을 통한 바이럴 우위
3. 인플루언서 & 시즌성 홍보
*활용 방안 : 개인 브랜드화 노출 / 공익캠페인 / 스포츠, 공연, 영화 등 트래픽 폭발이 필요한 시즌에 운영 가능
*기대 효과 : 개인 프로젝트 홍보 / 기존 SNS 외 새로운 채널에서의 브랜딩 기대 / 어버이날 , 크리스마스, 수능 등 기념일 마케팅으로 시즌성 업종에 적합
온라인 광고를 운영하시다보면 브랜드 담당자 분들도, 마케터 분들도 늘 하시는 고민이 새로운 광고 매체가 없을까! 일 것 같습니다.
이렇 듯 기존 뻔한 매체에서 벗어나 새롭게 출시되는 광고 상품도 진입해보시면서 각각의 브랜드 상황과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네이트 오늘광고' 집행 방식과 절차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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