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 소비재 I사 광고제안 사

임채린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92
댓글 0
1 / 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개요
유사 업종 래퍼런스, 매체 전략
집행내용
[전략]
*핵심 소구 포인트: 제품만의 차별성을 명확히 드러낼 수 있는 요소
*필요한 설득 구조: 구매 전 비교·검토가 긴 고관여 카테고리 특성
*효율적 운영 기반: 관심사·행동 기반 세분화가 가능한 매체 구조
> 제품 USP를 중심으로 한 명확한 메시지 정립과 구매 장벽을 낮출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소재 전략 제안
> 타겟의 행동 신호와 제품 속성을 동시에 반영한 DA 매체 우선 구성
> 초기 관심→심화 탐색→전환까지 이어지는 구매 여정 최적화로 중장기 운영 가능 구조 설계
첨부 파일
댓글
0
임채린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