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징검다리 소비"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가람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169

댓글 0

마치 징검다리를 차례로 건너듯 다양한 할인 혜택, 리워드 플랫폼 등을 추가로 활용하는 절차를 거쳐 원치 않는 지출을 최소화하는 것. 시중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 가능한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부터 생필품 공동구매 커머스, 통신 상품 가격 비교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가람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