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오가닉트래픽"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가람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198

댓글 0

광고나 소셜미디어, 리퍼럴 사이트와 같은 채널을 통해 사이트로 유도되는 트래픽을 제외하고 검색 엔진을 통해 곧바로 유입되거나 동일한 도메인 안에서 유입되는 트래픽. 네이버, 구글,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의 자연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된 웹페이지 링크를 타고 들어온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말한다.
# 자연유입트래픽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가람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