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ATT" (이)란?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74

댓글 0

Attention (주의): 마케팅에서 주의(Attention)는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처음으로 인지하는 단계입니다. 고객의 주의를 끌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광고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이 외에도 "ATT"라는 용어가 다른 의미로 사용될 수 있지만, 특별히 널리 알려진 마케팅 프레임워크나 모델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맥락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시면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양세준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bf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