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I (Cost Per Impression)" (이)란?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79

댓글 0

"Cost Per Impression"의 약어인 "CPI"는 마케팅과 광고 분야에서 광고가 1회 노출되는데 드는 비용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인상(Impression)은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과 비용 대비 효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며, 광고비를 합리적으로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양세준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bf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