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키즐
양세준 마케터
2025-03-12
조회수 : 958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 성과

전환매출액 최대치

집행 내용

24.12~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MO 운영

-노출 위치조정

-제품별 키워드 분리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및 관심사 타겟

-A/B테스트운영


메타

-트래픽/전환 별도 운영

-인구통계 및 관심사 설정

-CTR 상승위한 타이트한 소재 교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양세준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bf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