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블랙
박가진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156
댓글 : 0
조회수 : 1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fillblack.com/
마케팅 KPI
최소 ROAS 179% 달성
집행 성과
최소 ROAS 달성 및 개선
집행 내용
1. GFA
- 카탈로그 캠페인 활용이 불가한 상황으로, 트래픽 + 애드부스트 병행 운영
- 저예산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며, 노출 및 클릭률 확보 중심으로 운영 중
2. 네이버 SA
- '단백질쉐이크' 등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예산상 높은 순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
- 대신 '흑임자단백질쉐이크', '비오틴음료', '식사대용쉐이크', '탈모관리음료' 등 제품 소구점에 맞춘 세부 키워드 발굴 및 광고그룹 분리 운영
- 각 그룹별 전환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 키워드를 중심으로 최적화 진행 중
3. 메타
- 제품 특성상 타겟 연령대가 비교적 높게 형성되어 있음
- 경쟁사의 일반 단백질쉐이크 소재는 젊은층 중심으로 타겟팅되어 효율이 낮았기 때문에,
탈모 관리 및 비오틴 효능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 중심의 소재를 새롭게 기획 및 운영
- 총 5개 소재를 테스트 운영 후, 성과가 우수한 소재를 기반으로 확장 운영 예정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