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블랙
박가진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1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fillblack.com/

마케팅 KPI

최소 ROAS 179% 달성

집행 성과

최소 ROAS 달성 및 개선

집행 내용

1. GFA

- 카탈로그 캠페인 활용이 불가한 상황으로, 트래픽 + 애드부스트 병행 운영

- 저예산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며, 노출 및 클릭률 확보 중심으로 운영 중

2. 네이버 SA

- '단백질쉐이크' 등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예산상 높은 순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

- 대신 '흑임자단백질쉐이크', '비오틴음료', '식사대용쉐이크', '탈모관리음료' 등 제품 소구점에 맞춘 세부 키워드 발굴 및 광고그룹 분리 운영

- 각 그룹별 전환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 키워드를 중심으로 최적화 진행 중

3. 메타

- 제품 특성상 타겟 연령대가 비교적 높게 형성되어 있음

- 경쟁사의 일반 단백질쉐이크 소재는 젊은층 중심으로 타겟팅되어 효율이 낮았기 때문에,
  탈모 관리 및 비오틴 효능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 중심의 소재를 새롭게 기획 및 운영

- 총 5개 소재를 테스트 운영 후, 성과가 우수한 소재를 기반으로 확장 운영 예정

마케터자격이수

박가진 AE

데이터 분석을 통한 꼼꼼한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 희망 시 

02-6049-4251  전화 주세요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데이터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갑니다.
박가진 마케터
TEL. 02-6049-4251
E-mail. ga675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