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벨라
박가진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150
댓글 : 0
조회수 : 15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11365
마케팅 KPI
전환수 및 매출 볼륨 증대
집행 성과
전환수 1.5배 상승
집행 내용
1. 노출 및 클릭 관리
- 기존 노출량은 확보되었으나, 클릭률이 낮아 실제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는 문제 발생
- 이미지 썸네일 소재 변경을 통해 시각적 후킹 포인트 강화
- 제품과 관련없는 키워드 또는 노출은 많지만 클릭이 발생하지 않는 성과 부진 검색어는 광고 그룹에서 제외하여 품질 지수 관리
2. 성과 기반 그룹 확장
- 클릭률 및 전환이 우수한 키워드는 별도의 광고 그룹으로 분리하여 집중 운영
- 자사 제품이 단일 제품이나, 세트로 구성된 판매 상품이 있어 해당 제품들은 벌크 그룹으로 분리 운영
3. 시즌 및 대용량 상품 관리
- 추후 명절 시즌과 같은 특정 시기에 맞춰 시즌성 그룹으로 별도 생성 및 운영 예정
- 세트 구성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 관리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