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LIVE검색"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50

댓글 0

라이브검색 2016년에 새롭게 도입된 네이버의 모바일 검색 방법이다. 특정한 검색어에 대해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과, 해당하는 주제에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생산자(Creator)를 연결시켜 주는 검색 방법이다. 이는 콘텐츠의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상호 소통 이루어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이 시스템을 위해 생산자의 선호도를 계산하는 C-Rank 알고리즘이 이 검색 방식에 접목 되었다. 2017년 1월, 별도 분리되어 있던 라이브 검색 탭이 사라지고,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적용되었다. TALK 영역, 식당 리뷰, 여행가이드, 게임 인기 공략글, 스타 타임라인 분야를 검색할 때 라이브검색이 적용된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