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구매여정"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86

댓글 0

고객 여정은 발견에서 구매(및 그 이후)까지의 쇼핑 프로세스를 보여줍니다. 고객은 저마다 다른 여정을 거칩니다. 예를 들어 재방문 고객은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지만, 잠재고객은 소셜미디어에서 광고를 보고 흥미가 생긴 후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고객은 여정의 단계를 되돌아가거나, 다른 접점까지 지그재그로 이동하거나, 여정 끝으로 직행하기도 합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