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관계 마케팅"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76

댓글 0

관계마케팅은 마케팅 전략의 한 유형으로,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를 중시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 구축을 목표로 하는 전략인 것입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