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업종 성과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한규태 마케터
2025-05-14

조회수 : 79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당 비용 절감
잠재고객
전체

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모든 광고그룹에 동일한 확장소재 노출 중 2 . 광범위한 키워드에 예산 치중 3. 자사 업종 관련 키워드 진행 X 4. 서브 키워드 미발굴로 키워드 확장이 필요한 상황
집행 후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개요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소구점 어필 자사 적합도에 따라 키워드 예산 분배
집행내용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3.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