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자금 컨설팅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할까?

한규태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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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규태 대리입니다.
최근 정책자금 업종 광고 대행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 업종은 특성이 명확하기 때문에 단순 광고 집행만으로는 효율을 내기 어렵습니다.
전략은 크게 2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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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유형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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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earch Ads): 타겟이 확실하지만 수요 한계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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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Display Ads): 맞춤형 타겟을 발굴하여 문의 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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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매체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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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당근, 토스 등 다양한 채널로 최적의 수익 구조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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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간단하게 기본적인 부분만 설명드렸습니다.
구체적인 노하우와 성과 개선이 고민되신다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한규태 AE
H.P : 02-6049-1159
EMAIL : hs62520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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