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에어
오정현 마케터
2025-10-17
조회수 : 4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pringair.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노출/유입량 확보

집행 성과

홈페이지 유입량 약 3배 이상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2배 이상 증가

집행 내용

- 네이버 파워링크를 중심으로 핵심 키워드(브랜드명/지역메장명 등)를 운영하여 신규 유입 경로 확보
- 브랜드 검색광고를 병행 집행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검색 점유율 확보

- 메타를 통해 타겟 관심사 기반으로 도달형 트래픽 캠페인 운영
- 잠재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형 광고(영상/이미지소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댓글

0

오정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