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앰비슈머"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용민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109

댓글 0

Ambivalent(양면성) +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평소에는 꼼꼼히 따지며 소비하지만 자신이 특별히 생각하는 대상에는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소비자를 말한다. 플렉스(Flex) 소비와 유사하며 본인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를 집중하여 소비를 하는 특징이 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김용민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 소개보기
김용민 AE
TEL. 02-6049-1145
E-mail. kimyongmin@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