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D사 광고 퍼포먼스 개선사례

권소영 마케터
2025-11-27
조회수 : 99
댓글 0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가맹문의 37
집행 후
가맹문의 260
개요
기존효율 유지하면서 신규문의자를 확보할수있는 캠페인확장 및 시너지전략 및 추가 확장 전환 매체
집행내용
1. 기존효율 유지하면서 신규문의자를 확보할수있는 캠페인확장 및 시너지전략
> 기손 상시 디맨드젠 캠페인과 더불어 신규 유입 목적을 둔 피맥스 캠페인 추가 생성
개선전
전환수 37
구글 / 당근
2. 업종특성을 고려한 추가 전환확보 매체 확장
> 관심사 내 금융 및 투자 증권 관련 결제 이력 유저들 추가 타겟하여 고소득자 위주로 유입을 극대화하고자 함
3. 확장에 따른 소재제작 및 영상 기획
개선전
전환수 37
구글 / 당근
개선후
전환수 260
구글 / 당근 / 토스
댓글
0
권소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