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타임보드"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56

댓글 0

특정 시간대에 노출보장이 되는 광고로 노출량에 따른 단가표를 확인하여 부킹하는 형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는 평일과 휴일로 1시간 단위씩 나뉘며, 트래픽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인 평일 기준 오전 09시~오후 18시, 휴일기준 오후 14시~23시의 경우 최소 1,000만원에서 최애 3,000만원 이상까지도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비용이 많이 들긴 하지만 많은 비용을 쓰는 만큼 노출 수도 최대 1,000만 건 이상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브랜딩에 효과적인 구좌입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김민경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