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보드" (이)란?

김민경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56
댓글 0
특정 시간대에 노출보장이 되는 광고로 노출량에 따른 단가표를 확인하여 부킹하는 형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는 평일과 휴일로 1시간 단위씩 나뉘며, 트래픽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인 평일 기준 오전 09시~오후 18시, 휴일기준 오후 14시~23시의 경우 최소 1,000만원에서 최애 3,000만원 이상까지도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비용이 많이 들긴 하지만 많은 비용을 쓰는 만큼 노출 수도 최대 1,000만 건 이상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브랜딩에 효과적인 구좌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김민경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