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USP"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3-28

조회수 : 63

댓글 0

USP는 Unique Selling Point의 약자로 기업 고유의 소구점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차별화하여 어떤 핵심 강점을 표현할지, 즉! 브랜드의 고유한 특징을 어필하는 전략인데요.​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만들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수분촉촉 워터세럼 산뜻한 그린티 토너"보다는 "8가지 히알루론산 약산성 수분촉촉 워터세럼 비건인증 100% 산뜻한 그린티 토너"로 표현하는 것이 제품의 가치를 더 강조할 수 있겠죠? 고객의 관점에서 우리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차별성있게 브랜딩하시길 바랍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김민경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