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업체 뷰티 업종 제안

김민경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78
댓글 0
1 / 6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신규런칭
집행 전
X
집행 후
X
개요
캠페인 목표에 따른 PC, MO 주요 영역별 미디어 카테고리 활용
집행내용
-프로모션 판매 및 제품 구매 유도
-온라인 홍보
-자사의 브랜딩을 위한 인지도 향상
-자사명에 맞는 키워드 노출
-메인 키워드, 서브 키워드 분리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플랫폼 및 구글 매체 ,네트워크 매체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춘 타겟 설정
-각 매체 유저들에게 자사 컨텐츠 노출 증대
-해당 메인 제품 판매 및 회원가입 유도
-NAVER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한 홍보
-소구점에 맞춰 컨텐츠 다양하게 발행
-언론사 배포를 통한 자사 프로모션 홍보
첨부 파일
댓글
0
김민경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