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인터내쇼날
박현지 마케터
2025-01-31
조회수 : 617
댓글 : 0

마케팅 KPI

DB 문의 증가, 전환당 단가 7만원 이하

집행 성과

평균 일 문의 15건 이상 상승, 전환당단가 23,478원으로 하락

집행 내용

추후 전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초반 유입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 진행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진행

주별 소재 피드백 및 세팅안 제안 

데일리 성과 확인 후 세팅 수정

마케터자격이수

월매출 1천 → 5억, 성장의 공식을 만든 검증된 마케터

단 한번의 상담 요청 클릭,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
 업종과 규모를 불문한 1:1 맞춤형 퍼포먼스 전략으로 목표하고자 하시는 성과를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댓글

0

박현지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