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케이스 B업체 광고 제안
마케터 이미지
박소현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75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전체15세 미만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집행 전
X
집행 후
X
개요
매체별 캠페인 분리 PC, MO 주요 영역 분리 운영
집행내용
네이버 메타 매체 활용을 통해
각 매체별  전환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네이버 CPC광고의 경우, 메인키워드의  입찰경쟁도가 높고 -< 단가가 비싸서, 
세브키워드 발굴과 함께 메타에서의 예산 분배하여 브랜딩도 함께 가져감

메타 내에서 새로운 컨텐츠들을 계속 생성하여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 고객을 생성하여 브랜드의 규모를 키우며
네이버 내에서도 자연스럽게 검색량이 늘어나며 오가닉 영역 확보 

마케터자격이수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성과로 증명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우수 마케터가 설계한 1대 1 맞춤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광고주 만족도 1위 !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 브랜드의 확실한 성장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박소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