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케이스 B업체 광고 제안사례

박소현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74
댓글 0
1 / 4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전체15세 미만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중상
집행 전
X
집행 후
X
개요
매체별 캠페인 분리 PC, MO 주요 영역 분리 운영
집행내용
네이버 메타 매체 활용을 통해
각 매체별 전환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네이버 CPC광고의 경우, 메인키워드의 입찰경쟁도가 높고 -< 단가가 비싸서,
세브키워드 발굴과 함께 메타에서의 예산 분배하여 브랜딩도 함께 가져감
메타 내에서 새로운 컨텐츠들을 계속 생성하여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 고객을 생성하여 브랜드의 규모를 키우며
네이버 내에서도 자연스럽게 검색량이 늘어나며 오가닉 영역 확보
각 매체별 전환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네이버 CPC광고의 경우, 메인키워드의 입찰경쟁도가 높고 -< 단가가 비싸서,
세브키워드 발굴과 함께 메타에서의 예산 분배하여 브랜딩도 함께 가져감
메타 내에서 새로운 컨텐츠들을 계속 생성하여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 고객을 생성하여 브랜드의 규모를 키우며
네이버 내에서도 자연스럽게 검색량이 늘어나며 오가닉 영역 확보
댓글
0
박소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