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P사 성과 개선 사례

김휘원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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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브랜딩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770회
집행 전
월 기준 집행 전 ROAS 126%, 전환수 109건, CTR 1.23%
집행 후
월 기준 집행 후 ROAS 230%, 전환수 221건, CTR 2.2%
개요
메타 소재 테스트와 후킹성 강화
집행내용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P사의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기존 단일 콘셉트 중심의 소재 제작 방식을 벗어나, 다양한 포맷과 메세지를 활용한 신규 소재들을 폭넓게 제작했습니다.
특히 각 소재에 가장 적합한 USP를 도출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 상세페이지와 실제 소비자 리뷰를 다각도로 분석했으며, 제품 사용감·효과·성분·기기형 제품 특성 등 반복적으로 언급되는 장점을 정교하게 정리해 광고 메시지에 반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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