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쇼루밍족"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74

댓글 0

쇼루밍족이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펴본 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 상에서 구매를 하는 행위를 뜻합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는 스마트폰과 온라인 쇼핑몰의 발달로 인해 나타난 현상입니다. 쇼루밍족의 소비 형태에 대응해 일부 브랜드에서는 특정 제품을 오프라인으로만 유통하는 등의 전략을 통해 온라인 쇼핑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퍼포먼스1본부2팀은 광고주분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김상현 팀장
TEL. 02-6049-4030
E-mail. sanghyun.k@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