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쇼퍼테인먼트"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80

댓글 0

쇼퍼테인먼트는 쇼핑 + 엔터테인먼트의 약자로 쇼츠, 룰렛, 게임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고객들을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존에 일부 쇼핑몰들에서 몇 개월에 한번씩 이벤트성으로 진행한 반면 최근 쇼퍼테인먼트 시장이 급성장해 현재는 빠질 수 없는 상시 기능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토스는 현재 룰렛, 운세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하고 있고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쇼퍼테인먼트 요소들을 통해 유저들을 어플에 오래 체류하게 만들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게 유도하는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 소셜미디어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퍼포먼스1본부2팀은 광고주분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김상현 팀장
TEL. 02-6049-4030
E-mail. sanghyun.k@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