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사문서" (이)란?
마케터 이미지
김상수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90

댓글 0

온라인상에서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 컨텐츠를 일컫는다. 유사문서가 많아지는 경우, 포털에서는 검색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컨텐츠를 계속 봐야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비슷한 컨텐츠는 원본을 제외하고 검색에서 제외시키는 [유사문서 정책]을 시행하기도 했다.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하기 어려운 블로거들이 이러한 유사문서를 많이 생산하는데, 이러한 내용이 누적되면 검색 결과에 불리하게 작용된다.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2본부 2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만이 성과 개선의 첫 단추입니다

댓글

0

김상수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상담 문의하기
02-6049-425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김 상수 AE
TEL. 02-6049-4254
E-mail. sangsu89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