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KREAM) 앱에서 네이버 GFA광고가 노출된다고?
마케터 이미지
조소영 마케터
2025-09-29

조회수 : 7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조소영 AE입니다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는 지면 확장성과 타겟 커버리지가 강점인데요.
이번에는, KREAM 앱에서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가 노출되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KREAM은 10~30대 트렌드 세대가 주 사용자층이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접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내용입니다.


크림 내 노출 소재 유형은 스마트채널 광고로,
이를 집행 해본다면, 보다 젊은 타겟에게 효율적인 성과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적용 일정
2025년 9월 29일(월)부터 적용


적용 지면
KREAM APP > MY Page

게재 위치
네이버+ > 스마트채널

image.png


앞으로도 KREAM 내 성과형 광고 지면은 지속적으로 확장될 예정이라고 하니,
초기 집행을 통해 데이터 선점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리하자면,
이번 KREAM 지면 확장은 트렌드 민감층 공략광고 효율 확대 모두에 긍정적인 기회로 보여집니다!


GFA 광고 운영 중에 게시다면, 꼭 참고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

0

조소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