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이)란?

한영빈 마케터
2024-03-28
조회수 : 63
댓글 0
바이럴 마케팅은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마케팅을 의미하며,
모든 온라인 매체를 통해 메시지를 전파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갖는 장점을 크게 3가지로 정리해 보자면
비용 대비 높은 파급력,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 수용, 신뢰성 정보 전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바이럴 마케팅은 리뷰, 블로그, 카페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소비자가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남겨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죠.
따라서 바이럴 마케팅을 잘 하고 싶다면
우리 제품의 어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깊이있게 고민해 봐야 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한영빈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