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타겟팅" (이)란?
마케터 이미지
한영빈 마케터
2024-03-28

조회수 : 64

댓글 0

리타겟팅은 말 그대로 사용자가 접속했던 방문 기록, 클릭 기록 등을 바탕으로 목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노출시켜 높은 성과를 기대할 때 쓰입니다.​ 메타와 구글에서 특히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기도 한데요.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문구, 홍보, 프로모션, 구매 전 행위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모수를 좁혀나가는 방식이기도 해서 재방문고객과 신규고객을 나누어 전략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는 데 활용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터 한영빈AE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창의적인 전략"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

그것이 저의 역할이자 사명입니다.

광고 그 이상, 브랜드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저와 함께 시작하시죠

댓글

0

한영빈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bnara52@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