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IMC" (이)란?
마케터 이미지
한영빈 마케터
2024-03-28

조회수 : 70

댓글 0

IMC는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로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구매 전환으로 이끌 수 있도록 소비자와 접촉할 수 있는 매체나 수단을 적극 활용하는 것인데요. '인지- 전환- 구매'의 각 단계에서 타겟층별로 어떤 매체가 가장 적합할지 고려하여 광고를 집행하는 모든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통해 브랜드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아요!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터 한영빈AE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창의적인 전략"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

그것이 저의 역할이자 사명입니다.

광고 그 이상, 브랜드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저와 함께 시작하시죠

댓글

0

한영빈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bnara52@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