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A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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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예진 마케터
2025-11-27

조회수 :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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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와 ROAS 100-150%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신규 브랜드로 월평균 검색량 수 100내외
집행 전
광고집행 초기로 이전 데이터 無
집행 후
광고집행 대기중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광고, 바이럴, 배너매체
집행내용
신규 런칭 브랜드로 기존에 광고 이력 데이터가 없는 상황 
경쟁사 대비 객단가가 높은 상황으로 프리미엄 전략 수립
가성비 관련 소구 포인트 보다는, 기초 제품의 성분 및 기능성 강조 USP활용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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