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A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사례

이예진 마케터
2025-11-27
조회수 : 91
댓글 0
1 / 1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와 ROAS 100-150%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신규 브랜드로 월평균 검색량 수 100내외
집행 전
광고집행 초기로 이전 데이터 無
집행 후
광고집행 대기중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광고, 바이럴, 배너매체
집행내용
신규 런칭 브랜드로 기존에 광고 이력 데이터가 없는 상황
경쟁사 대비 객단가가 높은 상황으로 프리미엄 전략 수립
가성비 관련 소구 포인트 보다는, 기초 제품의 성분 및 기능성 강조 USP활용
첨부 파일
댓글
0
이예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