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리비건
이예진 마케터
2025-12-01
조회수 : 108
댓글 : 0
조회수 : 1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veganlyvegan.com/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ROAS 150% 달성
집행 성과
ROAS 200% 달성
집행 내용
- 신규 런칭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황
- 첫 광고집행으로 네이버/메타 초기 셋팅 진행
- 광고이력 데이터가 없기에, 어떤 매체에서 어떤 성과가 있는지 파악하고자 소재 및 키워드 발굴 진행
- 각각 소구포인트별 (수분, 성분강조, 연령, 피부타입별 etc) 세부 키워드 발굴
댓글
0
이예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