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리비건
이예진 마케터
2025-12-01
조회수 : 1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veganlyvegan.com/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ROAS 150% 달성

집행 성과

ROAS 200% 달성

집행 내용

- 신규 런칭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황
- 첫 광고집행으로 네이버/메타 초기 셋팅 진행
- 광고이력 데이터가 없기에, 어떤 매체에서 어떤 성과가 있는지 파악하고자 소재 및 키워드 발굴 진행
- 각각 소구포인트별 (수분, 성분강조, 연령, 피부타입별 etc) 세부 키워드 발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예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