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록
유호준 마케터
2025-10-17
조회수 : 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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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전환 수 증대

집행 성과

전체 ROAS 85% 증가

집행 내용

1.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보고를 통한 소통 중시
2. CPM 이나 노출, 빈도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셋팅 변경
3. 소재 발굴용 세트/ 전환용 세트 셋팅 방식 분리 (예산, 세트별 소재 갯수, 타겟팅 등) 
4. ROAS 뿐만 아니라 ROI 관리를 위한 저성과 세트 ON/OFF 기준 변경
5. 오픈 가능한 경쟁사 레퍼런스 제공
6.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안
7. 소재 기획 및 제안 (영상 스토리보드 피드백, 카피 제안)
8. 랜딩 URL 테스트 (1+1 기획/ 100원딜 등)
9. 재구매율 높은 특성을 고려한 프로모션 제안
10. 상품군/노출구좌/성별/연령별 성과 필터링 및 셋팅 변경

결과
ROAS +85%
CPA 2만원 감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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