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우 마케터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광고상품
마케팅 용어
마케팅 인사이트
작성하기
전체
주제별
전체
매체별
전체
업종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리드가 줄어도 매출이 늘어난 이유: 적중 타겟의 시대가 왔다
2025.10.16
조회수 39
AI 추천이 바꾼 쇼핑몰 매출 구조: 상품보다 ‘맥락’을 파는 시대
2025.10.15
조회수 52
광고 예산보다 중요한 건 응답 속도다: DB업종에서 ‘3분 룰’이 매출을 바꾼다
2025.10.15
조회수 47
매출이 아닌 ‘구매 경로’를 추적하라 – 퍼널 기반 광고 데이터 읽는 법
2025.10.13
조회수 65
광고비는 같아도 리드 품질은 달라진다 – DB 캠페인에서 ‘유입경로 세분화’의 힘
2025.10.13
조회수 52
클릭은 많은데 구매는 없는 이유: EC 광고에서 ‘관심전환’을 이끌어내는 데이터 구조
2025.10.10
조회수 58
리드 수는 늘었는데 전환은 왜 줄었을까? DB 광고의 ‘관심이탈’ 구간 분석법
2025.10.10
조회수 47
멀티채널 리타게팅 전략: 고객 관심을 다시 끌어오는 방법
2025.10.02
조회수 76
AI 기반 광고 자동화, DB 업종에서 어떻게 활용할까?
2025.10.02
조회수 84
검색광고 예산, 적게 쓰고 매출 극대화하는 법
2025.09.25
조회수 67
리드 단가는 낮은데 전환이 안 나오는 이유: 광고주가 놓치고 있는 핵심
2025.09.25
조회수 67
리드 단가가 낮아도 광고가 실패할 수 있는 이유
2025.09.24
조회수 93
전체 : 225
12
1
2
3
4
5
6
…
전화문의
02-6049-410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박준우 AE
TEL. 02-6049-4104
E-mail. smile1057@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