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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가경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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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가경Ka Kyeong Kim광고퍼포먼스1팀
자격이수SNS광고마케터, 검색광고마케터1급
광고유형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캠페인목적
#신제품광고 #브랜딩광고 #노출증대 #증대 #전환증대
업무성향
#소통 전문 #컨텐츠 전문 #커머스 전문
전문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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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ce

다양한 마케팅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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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

[건강기능식품 W사] 메타광고, 스마트스토어 협력광고 운영. ROAS 53% 상승

[건강기능식품 K사] 네이버 SA, SNS 광고 구매 전환 유도 캠페인 운영

[건강보조식품 A사] 네이버 SA, SNS, DA 광고, 브랜딩 및 전환 유도 캠페인 운영

[닭가슴살 A사] 네이버 SA 운영, 자사명 제외 일반 키워드 상 매출 124% 증가

[다이어트식품 M사] 네이버 SA, GFA 운영

[스포츠용품 Z사] 네이버SA 및 신제품 광고, DA 광고 운영, 전환매출액 1천만원+ 평균 ROAS 490% 달성

[생활용품 L사] 쿠팡 협력광고 운영, ROAS 평균 300% 이상 유지

[소형마사지기 I사]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소형마사지기 T사] 네이버 SA, 구글 DA, 메타 광고 운영

[수산물 도매 H사]네이버 SA 운영, ROAS 700% 이상 유지

[육아용품 B사] 메타광고 운영, ROAS 300% 증가, 전환 당 비용 평균 5.5만원 유지


[DB]

[온라인 교육업종 K사] 네이버 SA, 메타광고 운영

[온라인 부업 B사] SNS 광고, DB 수집 캠페인 운영

[아파트 분양 B사] 구글 SA 광고 운영

[피자창업 S사] 바이럴, 구글 DB 수집 캠페인 운영

[바이럴 체험단모집 D사] 네이버 SA, 구글 DB 수집 캠페인 운영

[바이크렌탈 B] 네이버 SA, DB 수집 캠페인 운영

To Clients

수 많은 광고주분들께
한마디 하겠습니다!

현재 온라인 광고 시장은 다양한 특수 이벤트가 많은 업종으로, 기존처럼 온라인 광고를 운영하신다면 레드오션으로 진입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현재 진행 중 이신 광고를 블루오션으로 나아가기 위해 현실 가능성이 있는 미디어 믹스 전략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저는 디자인 전공의 프리 프로덕션 PD 출신 마케터로서, 소재 제작과 기획 면에서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에서 소재가 전부는 아니지만 동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배너 광고에서는 소재 기획이 매우 중요하며모든 이커머스 업종은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사용하기 전까지의 과정을 설득하는 방법에는 소재도 포함된다고 생각합니다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나아가기 위한 우리 브랜드의 광고 운영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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