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이미지에 등록된 비즈채널 URL의 신규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계속 진행해주시면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기입해주셔야하는 폼이 나오는데
해당 정보 기입해주시고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해당 폼에 입력한 메일 주소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 안내 메일이
0일~1일 정도에 해당 이메일로 도착할 것입니다.
해당 설치 안내 메일을 받은 후 설치대행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이 후 해당 폼에서 담당자 정보와, 웹사이트 정보를 기입후 원하는 전환 유형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환 유형 선택 시 EC업종의 경우 구매완료와 회원가입과 같은 유형을 선택해주시고
DB업종의 경우 신청완료와 같은 전환 유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DB 업종의 경우 EC업종과 다르게 전환 유형의 기준이 모호한 경우가 많습니다.
EC업종의 경우 구매완료라는 명확한 기준이 있지만 DB업종의 경우에느 전화문의인 경우도 있고 카톡 문의인 경우도 있고
상담신청완료인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고객들이 DB를 남기는 기준 자체가 여러가지이다 보니 이에 대한 전환 유형 선택이 어려우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해당 문의의 완료페이지에 전환 스크립트를 심어서 해결할 수 잇습니다. 예를 들어서 전화 문의를 전환수로 잡고 싶다하시는 광고주들은
전화문의 완료 페이지에 전환 추적 스크립트를 심는 것이죠. 이렇게 각 상담 유형의 완료 페이지에 스크립트를 심음으로써 정확한 전환수 집계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복잡해 보이지만, 차근차근 따라 하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02-6049-4255
wk0525@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