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J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12-03
조회수 : 53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CPA 2만원 이하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구매 CPA 50,000원대, 장바구니 CPA 6,000원대
집행 후
구매 CPA 12,000원대, 장바구니 CPA 1,000원대 달성
개요
새로운 타겟팅 테스트 및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운영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픽셀 활용한 맞춤타겟 생성 -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운영
2) 기존 관심사 타겟팅에서 성과가 잡히지 않아 구매했던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사타겟 생성 후 테스트 진행
3)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MO)를 통한 자사몰 매출 확보
4) 구매 데이터 확인 후 노출 지면 및 타겟팅 설정
5) 기존 [구매] 액션값 설정 시 높은 CPA로 [장바구니] 설정 후 진행 → 새로운 타겟팅 테스트를 통한 [구매] 액션 CPA 12,000원대 유지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