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J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12-03

조회수 : 5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CPA 2만원 이하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구매 CPA 50,000원대, 장바구니 CPA 6,000원대
집행 후
구매 CPA 12,000원대, 장바구니 CPA 1,000원대 달성
개요
새로운 타겟팅 테스트 및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운영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픽셀 활용한 맞춤타겟 생성 -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운영
2) 기존 관심사 타겟팅에서 성과가 잡히지 않아 구매했던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사타겟 생성 후 테스트 진행
3)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MO)를 통한 자사몰 매출 확보
4) 구매 데이터 확인 후 노출 지면 및 타겟팅 설정
5) 기존 [구매] 액션값 설정 시 높은 CPA로 [장바구니] 설정 후 진행 → 새로운 타겟팅 테스트를 통한 [구매] 액션 CPA 12,000원대 유지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